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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발일지

[Unity] 옷입히기 프로토 개발일지 #2

by Myong_ 2022. 8. 2.

 

github : https://github.com/H0NEYC0RN/personal-project-2

 

GitHub - H0NEYC0RN/personal-project-2: 옷입히기 게임 프로토타입

옷입히기 게임 프로토타입. Contribute to H0NEYC0RN/personal-project-2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
github.com

 

 

0802 구현내용

- 소지금 UI 연동
- 뽑기 시스템 구축
- 뽑기 UI (간단) 연동

 

추후 구현예정

- 데이터 저장

- 탐사 시스템

- 제작 시스템

 

 


 

 

 

쉬워 보였던 가챠 구현, 생각보다 어려웠다.

 

아이템 리스트 구조를 대체 어떻게 구현해야 하나 머리 싸매다가 하나하나 다 퍼블릭으로 때려박았다가..

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아닌 것 같아서 이것저것 찾아보고 딕셔너리라는게 있다는걸 알았다.

일단 적용은 해봤는데 이걸 어떻게 세이브/로드 할지를 조금 더 고민해봐야 될 듯..💭

 

정작 아이템 구조는 딕셔너리로 어떻게든 만들어놨는데, 가챠 시스템이랑 아직 연동해두진 않았다.

데이터 저장하는걸 구현하기 위한 밑작업!

 

 

나는 3D 깎던 그래픽 학생인데 어쩌다가 이러고 있지..🥺😞

근데 코딩 조금 재밌는 것 같기도 하고..🤣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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